스타벅스, 경자년 맞이 프로모션…해피 치즈 화이트 모카 선봬
- 윤수희 기자

(서울=뉴스1) 윤수희 기자 =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1월1일부터 2020년 흰 쥐의 해인 경자년(庚子年)을 맞이해 '해피 치즈 화이트 모카'를 비롯한 새해 음료 3종과 푸드 6종, MD상품 25종을 전국 매장에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해피 치즈 화이트 모카는 부드러운 풍미와 쫀쫀한 식감이 살아있는 크림 치즈 휘핑과 달콤한 화이트 초콜릿이 어우러진 음료로, 단짠단짠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쥐가 좋아하는 치즈와 흰색의 화이트 초콜릿을 활용했으며, 치즈 모양의 초코판 토핑에 랜덤으로 적혀 있는 숨은 행운의 메시지를 찾는 재미도 느낄 수 있다.
더불어 곡물을 오랫동안 졸여 만든 조청시럽을 활용한 '골든 세서미 라떼'는 금은보화가 쏟아진 듯한 느낌을 주는 황금빛의 참깨가 들어간 브리틀 토핑을 더했다. 제주도 청정지역에서 재배된 유기농 말차를 사용해 뛰어난 감칠맛과 향이 특징인 '유기농 말차로 만든 라떼'도 선보인다.
이밖에도 진한 크림치즈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번트 치즈 케이크', 세 가지 치즈와 쌀가루를 활용한 더치 브레드로 황금 빛을 낸 '골든 멜팅 치즈 샌드위치' 등 푸드 6종과 부(富) 축적, 지혜, 부지런함 등을 상징하는 흰 쥐와 액운을 막아주는 팥 색상의 버건디 컬러로 디자인된 25종의 MD 상품 및 새해 시즌 원두 2종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ysh@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