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딩고와 함께 V커머스…"동영상으로 확인하세요"
- 정혜민 기자

(서울=뉴스1) 정혜민 기자 = 11번가는 모바일 동영상 채널 '딩고'와 함께 오는 28일까지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11번가와 이번에 협업한 딩고의 인기 패션 콘텐츠 '얼굴 없는 언니'는 얼굴을 노출하지 않은 채 직접 구매한 패션 아이템을 리뷰하고 스타일링 팁을 알려주는 코너다. 약 750만 뷰를 기록했다.
이번에는 '여름 휴가 때 들고 가면 좋을 아이템’을 주제로 올여름 인기 아이템인 4~5부 기장의 하프쇼츠, 스퀘어 넥 나시, 여름용 롱 슬랙스, 미니 버킷 백 등을 소개한다.
소재, 색상, 사이즈, 스타일링 등 꼼꼼히 따질 것이 많은 패션 쇼핑의 특성에 맞게 영상 콘텐츠로 고객들에게 실용적이면서 트렌디한 쇼핑 정보를 제공한다는 취지다.
11번가는 젊은 고객들이 많이 구독하는 딩고와의 협업을 통해 그동안 이미지와 텍스트로만 패션 쇼핑을 하는 데에 어려움을 겪었던 고객들이 더 나은 쇼핑 경험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영상은 유튜브와 11번가 사이트에서 볼 수 있으며 영상에서 소개한 상품은 11번가 '인사이더 스타일' 기획전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여기서 11번가 내 베스트 패션 셀러의 여름 신상품들을 만나보고 5% 할인(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천원) 쿠폰도 받을 수 있다.
hemingwa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