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캘란, 한국 공항 면세점에 '맥캘란 컨셉 No. 1' 출시
- 윤수희 기자

(서울=뉴스1) 윤수희 기자 = 싱글몰트 위스키 브랜드 맥캘란은 2019년 첫 연간 리미티드 에디션 시리즈인 '맥캘란 컨셉 No.1'을 오는 3월부터 한국 공항 면세점에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맥캘란 컨셉 No. 1은 2019년 1월1일 싱가포르 창이 국제공항을 시작으로 아시아 지역에 첫선을 보였다. 최상급 셰리 와인 오크통에서 숙성한 다음, 아메리칸 버번통으로 옮겨 동일한 기간 동안 숙성시키는 방식으로 시트러스와 진저, 마른 과일향 등 아로마를 고루 담아 섬세한 풍미가 특징이다.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을 위해 특별히 디자인한 라벨과 패키지는 '식스 필러'라 불리는 맥캘란의 6가지 철학을 초현실적 예술 작품으로 표현했다.
이고르 보야시안(Igor Boyadjian) 에드링턴 글로벌 면세사업부문 대표는 "면세점 전용으로 출시된 리미티드 에디션 맥캘란 컨셉 No.1을 한국에 출시하게 돼 자랑스럽다"며 "기존의 틀을 탈피하고 새롭고 흥미로운 제품을 선보이겠다는 당사의 집념이 담긴 이 제품은 여행객들은 물론 애호가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ysh@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