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솔루트 보드카, '2018 서울디자인 페스티벌' 참가

ⓒ News1
ⓒ News1

(서울=뉴스1) 윤수희 기자 = 앱솔루트 보드카 (ABSOLUT VODKA)는 오는 16일까지 총 5일간 진행되는 '2018 서울디자인 페스티벌'에 디자인 주도 기업으로 참가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페스티벌을 통해 앱솔루트 보드카는 글로벌 캠페인 'CREATE A BETTER TOMORROW, TONIGHT'의 일환으로 전 세계 동시 출시된 '앱솔루트 러브 한정판 에디션'을 활용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번 앱솔루트 러브 한정판 에디션은 전 세계 사람들의 증오를 사랑이라는 긍정적인 메시지로 변화시켜 편견 없는 사랑을 지지하는 앱솔루트의 브랜드 메시지를 알리기 위해 출시됐다. 부스 내에 대형 앱솔루트 러브 한정판 에디션을 전시하고, 방문객들과 ‘편견 없는 사랑’이라는 메시지로 소통할 수 있는 다채로운 볼거리와 이벤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12일과 15일, 편견 없는 사랑을 전파하기 위한 신진 아티스트들과의 컬래버레이션 라이브 페인팅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페스티벌 기간 내내 부스를 방문한 소비자들과 '편견 없는 사랑'의 메시지로 소통할 수 있는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국내에 판매되는 제품 패키지는 공모전 '앱솔루트 아티스트 어워즈'에서 파이널리스트로 선정된 이경민 작가가 디자인했다. 편견 없는 사랑을 주제로 한 다양한 심볼을 나열함으로써 사랑의 모양을 가시화해 패키지에 담아냈다.

이번 앱솔루트 러브 에디션 한정판은 민트 컬러와 핑크 컬러의 두 가지로 출시되며, 전국의 대형마트, 편의점 등에서 만날 수 있다.

y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