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百 ‘엘롯데’ 웹어워드코리아 쇼핑몰부문 통합대상
스마트앱 어워드 패션쇼핑분야 최우수상도 받아
"11월 리뉴얼 후 편의성 증진·디자인서 높은점수"
- 김민석 기자
(서울=뉴스1) 김민석 기자 = 롯데백화점은 온라인몰 '엘롯데(ellotte.com)'가 오는 13일 '웹어워드코리아 쇼핑몰부문 통합대상'을 수상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수상은 지난 6일 '스마트앱 어워드 패션쇼핑분야 최우수상'에 이은 두 번째 수상이다. 리뉴얼 오픈 후 디자인과 기능성 등을 인정받은 결과라고 회사 측은 전했다.
웹어워드코리아는 사단법인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에서 주최하는 국내 웹사이트 평가 시상식이다. 웹 어워드 평가위원단이 비주얼디자인, 기술, 콘텐츠, 마케팅 등 6개 부문 18개 지표로 평가한다.
올해 웹어워드코리아에는 쇼핑몰, 금융 등 14개 부문에 걸쳐 총 530개 사이트가 참가했다. 2018년 스마트앱어워드의 경우 8개 부문에 총 206개 사이트가 참가해 각축을 벌였다. 롯데백화점의 엘롯데는 지난 11월 전면 개편된 후 사용자 편의성 증진과 최신 패션 트렌드를 제공하는 서비스 측면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수상했다.
추대식 롯데백화점 e커머스부문장은 "큰 상을 수상할 수 있게끔 엘롯데를 사랑해 주신 많은 고객님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가격 비교 중심의 현재 온라인 시장에서 고객에게 유익한 트렌드 및 쇼핑정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ideaed@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