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 B&C, 헬로키티x위 베어 베어스 콜라보 상품 롯데리아서 판매
- 김수정 기자

(서울=뉴스1) 김수정 기자 = YBM B&C가 세계적 애니메이션 채널 카툰네트워크의 대표 애니메이션인 ‘위 베어 베어스’ 캐릭터와 ‘Small gift, Big smile’이라는 기업이념으로 잘 알려진 글로벌 캐릭터 기업 산리오의 인기 캐릭터 ‘헬로키티’를 콜라보한 인형과 피규어를 12월 1일부터 전국 롯데리아 매장에서 선착순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영원한 모두의 친구 헬로키티와 위트·귀여움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캐릭터 위 베어 베어스의 만남을 통해서 고객들에게 새로운 디자인을 보는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기획됐다고 한다.
헬로키티와 위 베어 베어스의 ‘그리즐리’, ‘판다’, ‘아이스베어’의 컬래버레이션 인형은 롯데리아의 모든 세트를 구매할 경우 개당 9000원에 구입 가능하다. 또한, 위 베어 베어스의 곰탑 위에 헬로키티를 쌓아 올릴 수 있는 피규어는 모든 세트를 구매할 경우 개당 1500원에 구입이 가능하다.
한국에서 위 베어 베어스 라이센싱 사업을 담당하고 있는 YBM B&C 관계자는 “이번 헬로키티와 위 베어 베어스 컬래버레이션 기획은 전 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진행된다”며 “캐릭터들의 귀여움을 최대한 살린 리미티드 에디션 상품으로 키덜트 고객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앞으로 더 다양한 컬래버레이션 기획을 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YBM B&C는 외국어 교육 기업인 YBM의 계열사다. 현재 터너엔터테인먼트네트웍스코리아(Turner Entertainment Networks Korea)로부터 라이센스를 받아 위 베어 베어스, ‘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 타임’(Adventure Time with Finn & Jake) 등 ‘카툰네트워크’의 캐릭터를 활용해 국내에서 다양한 머천다이징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파트너 모집과 관련해 더 자세한 내용은 카툰네트워크 샵(CN Shop)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ohsm@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