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메디앤서 콜라겐 리프팅 업 밴드' 특집…피부탄력↑
- 장도민 기자

(서울=뉴스1) 장도민 기자 = NS홈쇼핑에서는 오는 5일 오전 8시20분부터 60분동안 '메디앤서 콜라겐 리프팅 업 밴드'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봄나들이 철을 맞아 다이어트하는 이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자칫 잃어버릴 수 있는 피부 탄력에 도움 줄 수 있도록 기획했다.
메디앤서 콜라겐 리프팅 업 밴드는 이중턱 늘어지는 얼굴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데 도움을 주는 새로운 형태의 패치밴드다.
'하악리프팅' '처진이중턱' '피부탄력' '피부 속탄력' '피부 탄성회복력' 등에 도움을 주고 2주 사용으로 '진피층의 치밀도 개선'에 도움을 준다.
귀에 걸어 쓰는 마스크 형태와 달리 메디앤서 콜라겐 리프팅 업 밴드는 밴드형태의 신소재의 탄성만으로 단단하게 턱선을 당겨준다.
사용방법은 세안 후 토너로 피부 결을 정돈한 다음 밴드를 직접 얼굴 턱 라인을 따라 올리듯이 당겨 붙이고 15~20분 경과 후 떼어내면 된다.
전지현 NS홈쇼핑 이미용팀 차장은 "메디앤서 콜라겐 리프팅 업 밴드는 남녀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뷰티 아이템"이라며 "지난달 9일 첫 방송에서 매진됐을 만큼 인기였다"고 설명했다.
jdm@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