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이달 말까지 삼성카드로 결제하면 도시락 50% 할인
'백종원 삼겹살구이 정식 도시락' 신제품도 출시
- 류정민 기자
(서울=뉴스1) 류정민 기자 = 편의점 CU(씨유)는 삼성카드와 함께 이달 31일까지 삼성카드 결제하면 도시락 상품을 50%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월 실적에 상관없이 할인 받을 수 있으며, 금액 전액을 포인트로도 결제할 수 있다.
단 오전 8~11시까지 이용 가능하며 카드 당 1개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NHN엔터테인먼트에서 운영하는 간편 결제 서비스인 페이코(PAYCO)로 전체 CU(씨유) 도시락 상품을 결제하면 시간대에 상관없이 500원을 할인해주는 이벤트도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요리연구가 백종원씨와 함께 가성비를 대폭 높인 도시락 메뉴도 선보인다.
6일 출시되는 ‘백종원 삼겹살구이 정식 도시락’(4500원)은 가장 삼겹살을 요리연구가 백종원이 직접 개발한 특제 간장 양념소스를 발라 구워 밥 위에 얹어냈다.
삼겹살의 뒷맛을 깔끔하게 잡아주기 위해 백종원 도시락 시리즈의 대표 반찬인 계란말이에 청양고추를 더해 맛의 완성도를 높였다.
밑반찬으로 유채나물, 콩나물, 볶음김치 각종 야채 역시 푸짐하게 들어가 맛뿐만 아니라 영양까지 더했다.
BGF리테일 간편식품팀 황지선MD는 "CU(씨유) 도시락의 가장 큰 특징은 전문점 수준의 다양한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대에 즐길 수 있다는 점"이라며 "외식비 부담 없이, 맛있고 건강한 한 끼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차별화된 메뉴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ryupd01@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