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통상자원부장관상’ 딜라이트 보청기, 회사 최초 전제품 가격 할인 진행
- 김지석 기자

(서울=뉴스1) 김지석 기자 = 뛰어난 기술력을 토대로 해외에 보청기 제품을 수출하는 것은 물론, 무료 청력검사와 같은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해나가고 있는 ‘대한민국 보청기 브랜드’ 딜라이트 보청기가 산업통상자원부장관상 수상을 기념해 전제품의 파격적인 가격 할인 이벤트를 선보인다.
딜라이트 보청기의 ‘산업통상자원부장관상 수상 기념 이벤트’는 ‘창립 이래 최초 전제품 파격 할인’이라는 슬로건 하에 주력 제품인 청음 8, 12, 16채널 제품과 혜음 8, 12, 16채널 제품의 할인이 주요내용이다. 모델명과 채널별에 따라 최저 72만원부터 175만원까지 일반 타사 보청기 가격대비 최대 70%이상 저렴하게 제공한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또한 보청기 관리에 있어 꼭 필요한 필수품이라 할 수 있는 최고급 전자식 습기제거기도 할인 판매한다. 소비자가 10만원의 독일제 전자식 습기제거기를 이벤트 기간 내 딜라이트 보청기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에게는 3만9000원, 제품을 구매하지 않은 소비자에게도 5만9000원에 제공한다.
관계자는 “이번 산업통상자원부장관상 수상은 수많은 고객들의 성원이 없었다면 불가능 했을 일”이라며 “고객들의 응원에 보답하고자 하는 의미에서 회사 창립 이래 최초 전 제품을 파격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프로모션에 대해 설명했다.
딜라이트 보청기의 이번 장관상 수상 기념 이벤트는 오는 1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제품 사양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및 대표번호, 또는 전국 딜라이트 보청기 전문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우수한 기술력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우리나라 보청기 회사인 딜라이트 보청기는 지난 6일 열린 ‘제9회 대한민국 중소중견기업혁신대상’에서 기술혁신 부문 산업통상자원부장관상을 수상하며 그 기술력을 다시 한 번 인정받았다.
지속적인 기술 연구와 고객중심 서비스로 우리 사회 난청문제를 해결하고자 회사 설립 이래 표준화 보청기 개발, 우리말 주파수 영역에 대한 연구를 통해 우리 국민에게 적합한 보청기를 공급하기 위해 계속 노력해왔으며, ISO13485 인증과 의료기기 CE 인증, FDA 승인을 통해 안전성을 세계적으로 입증 받아 동남아, 남미, 미국으로 제품도 수출하고 있다.
nohsm@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