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아이의 특별한 첫 번째 생일’ 토다이 돌잔치 박람회 개최
- 김지석 기자

(서울=뉴스1) 김지석 기자 = 건강하고 풍요로운 식탁을 추구해 온 프리미엄 뷔페 ‘토다이’가 첫 돌을 앞둔 아기와 가족들을 위한 돌잔치 박람회를 개최한다.
토다이 관계자는 “가족, 친지, 지인들과 함께 소중하고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많은 준비를 하고 있다”며 “돌잔치 박람회 개최를 통해 많은 분들께 혜택을 드리고자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돌잔치 박람회가 개최되는 지점은 총 네 곳으로, 오는 26일 목동점, 27일 분당점과 평촌점, 10월 18일 중계점 등의 일정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목동, 분당, 중계, 평촌점 등 지점에 따라 조금씩 차이는 있지만 프리미엄 돌상, 돌복, 헤어&메이크업, 스냅 등으로 구성된 돌잔치 패키지 금액이 대폭 할인될 예정이며 이 밖에도 하객 식대 할인, 보증인원 하향 조정, 식사권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토다이는 뷔페 프랜차이즈 레스토랑 중에서도 남다른 분위기와 식재료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곳이다. 특히 돌잔치의 경우, 주말에 예약이 집중되는 등 날짜가 한정적이어서 원하는 날짜에 맞춰 진행하기 위해서는 빠른 예약이 필수다.
한편, 2009년부터 7년 연속 소비자 브랜드 대상을 수상해 온 뷔페 레스토랑 글로벌 브랜드 ‘토다이’는 1985년 미국 캘리포니아주 산타모니카에서 처음 시작돼 2006년 국내 런칭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특히 250여 가지 풍성한 메뉴와 저염식 레시피, 오픈키친, 천연조미료 사용, 모든 육류에 화학적 연육제 사용 금지 등 소비자들을 위한 건강한 매뉴얼을 철저하게 지키고 있다. 또한 싱싱한 제철 재료를 위주로 메뉴를 구성하고 있으며 한식, 일식, 중식, 샐러드, 디저트 등 돌잔치 하객을 대접하기에 손색없는 음식과 분위기를 자랑한다.
돌잔치 페어가 진행되는 목동, 분당, 중계, 평촌점 외에도 반포, 미아점 역시 다양한 돌잔치 뷔페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매장 전화를 통해 안내하고 있다.
nohsm@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