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곤하고 바쁜 현대인 위한 ‘수면산소캡슐’이 뜬다

ⓒ News1
ⓒ News1

(서울=뉴스1) 김지석 기자 = 피로와 스트레스에서 벗어날 수 없는 현대인은 하루 24시간이 모자랄 정도로 바쁜 일상을 보낸다. 퇴근 후에도 메일이나 메신저를 통해 업무와 관련된 지시를 받으며, 1~2인 가구가 증가한 만큼 집안일까지 신경을 써야 하는 경우가 많아 쉴 시간이 충분하지 않다.

이에 현대인의 편의를 위한 가지각색의 서비스가 등장하여 인기를 끌고 있다. 반려동물의 수가 나날이 늘어감에 따라 주인 대신 강아지나 고양이의 산책을 시켜주는 서비스나 반려동물을 원하는 장소까지 편리하게 이동시킬 수 있는 반려동물 전용 택시가 등장했다.

쇼핑을 즐길 시간조차 없는 현대인들은 서브스크립션 서비스를 통해 음식 재료나 반찬부터 꽃, 화장품, 커피 원두, 도서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주기적으로 배달로 받아볼 수 있다.

이른바 ‘힐링 카페’라고 불리는 쌓인 피로를 풀고 도심 속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도 등장했다. 음료와 디저트를 판매하는 모습은 일반 카페와 다를 바 없으나, 안마의자나 족욕 등을 함께 이용할 수 있어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것.

최근에는 보다 업그레이드된 힐링 카페인 수면 산소캡슐이 인기를 끌고 있다. 수면 산소캡슐을 대한민국 최초로 선보인 솜누스의 관계자는 “산소는 체력 회복과 신진대사 촉진, 졸음 해소에 도움이 되며, 30분 수면 시 3시간을 잔 것과 같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라고 설명한다.

솜누스의 산소 수면캡슐은 PSA 분리 청정 산소 발생 시스템으로 쾌적한 산소를 제공하며, 수면 유도 램프가 장착되어 있어 짧은 시간 안에 충분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돕는다. 더불어 터치 패널로 쉽게 조작할 수 있으며, 투명한 슬라이딩 도어와 안전장치, 인터폰 시스템으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뭉친 근육을 시원하게 풀어주는 3D 입체 안마의자와 음료 및 시리얼 바, 샤워실도 마련되어 있어 혼자서도 여러 명이서도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다.

한편 신개념 힐링 문화를 선도하는 솜누스에 대한 내용이 오는 16일 SBS CNBC의 ‘유행통신’을 통해 방송되며, 적극적인 가맹 사업을 통해 전국으로 매장을 확대 해나갈 계획이다. 매장 위치 및 창업 정보는 솜누스 홈페이지를 통해 알아볼 수 있다.

nohs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