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가부, 나들이 시즌 맞아 부가부 비5 스트롤러와 여름용 액세서리 추천

도심형 컴팩트 스트롤러 부가부 비5, 여름용 액세서리 부가부 파라솔 장착ⓒ News1
도심형 컴팩트 스트롤러 부가부 비5, 여름용 액세서리 부가부 파라솔 장착ⓒ News1

(서울=뉴스1) 노수민 기자 = 나들이 시즌이 되면서 아이를 데리고 외출하기 위해 유모차를 구입하려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유모차는 야외 활동 시 휴대성과 기능성은 물론, 디자인 면에서도 소비자의 안목을 만족시켜야 한다. 이와 관련해 네덜란드 프리미엄 스트롤러 브랜드 ‘부가부 인터내셔널(Bugaboo International)’은 나들이를 위한 컴팩트 스트롤러인 부가부 비5와 여름용 액세서리를 제안한다고 전했다.

부가부 비5 스트롤러는 가볍고 컴팩트한 디자인은 물론, 편안함과 세련된 스타일을 모두 갖춰 신생아부터 유아까지 모두 사용할 수 있다. 한 손으로도 시트 분리 없이 일체형으로 폴딩이 가능해 휴대하기 편리하며, 네 바퀴 서스펜션과 시트, 레더-룩 핸들바 등이 업그레이드 되어 도심형 스트롤러 중 가장 탁월한 부드러운 주행감을 자랑한다.

또한 양방향 시트와 각도 및 높이 변경이 가능한 등받이는 아이가 성장하더라도 키와 무게에 맞춰 조절할 수 있으며, 핸들바도 높이 조절이 가능해 보호자의 키에 상관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부가부 비5 스트롤러의 컬러 옵션은 코어, 프리미엄, 시그니처 컬렉션의 세 가지로 제공되며, 792가지의 다양한 믹스&매치 옵션으로 나만의 개성과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스트롤러 연출이 가능하다.

부가부 비5 와 함께 사용 할 수 있는 액세서리 역시 눈길을 끈다. 여름용 액세서리 ‘부가부 브리지 썬 캐노피’, ‘부가부 브리지 시트라이너’와 ‘부가부 파라솔’ 제품은 더위로부터 아이를 안전하게 보호해주어 나들이를 더욱 편하고 즐겁게 해준다.

‘부가부 브리지 썬 캐노피’는 스트롤러에 장착 시 통풍 기능과 함께 뜨거운 햇살과 UPF50+의 자외선으로부터 아이를 보호한다. 또한 넉넉한 길이의 캐노피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덮을 수 있어 모기와 같은 해충 걱정도 덜 수 있으며, 지퍼로 열 수 있는 창이 있어 스트롤러 속 아이를 확인할 때 편리하다.

쿨드라이(Cooldry®)기능의 부드러운 메시 피케 패브릭으로 제작된 '부가부 브리지 시트라이너'는 흡수력과 발수 기능이 우수해 더운 날씨에도 시원하고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다.

여름용 액세서리: (좌) 부가부 브리지 썬 캐노피 (우) 부가부 브리지 시트라이너 ⓒ News1

마지막으로 ‘부가부 파라솔’은 따가운 햇빛과 자외선을 차단해주며, 세 부분의 각도 조절 기능으로 햇빛의 방향에 따라 최적의 파라솔 각도를 맞출 수 있다. 사용방법 또한 매우 간단하다. 별도의 어댑터가 필요 없이 단 한 번의 클릭만으로 간단히 장착할 수 있다.

부가부의 액세서리 역시 다양한 컬러 옵션이 있어 선택의 폭이 넓다. 자신이 선호하는 컬러와 취향에 따라 스트롤러의 분위기를 자유롭게 바꿀 수 있다.

부가부 관계자는 “부가부 스트롤러는 여러 세대에 걸쳐 사용할 수 있도록 견고하게 제작되었으며, 특히 부가부 비5 는 컴팩트한 디자인과 휴대성으로 나들이에 최적인 제품”이라며 “스트롤러와 함께 다양한 부가부 액세서리를 장착해 더욱 편리하고 시원한 외출이 가능하며, 사용자가 원하는 컬러와 스타일로 끊임없이 업그레이드 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부가부 비5 스트롤러와 여름용 액세서리는 전 세계 50여 개국 부가부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부가부 매장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ohs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