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호텔, 서울 '혼텔족' 제주 '패밀리족' 패키지

서울신라호텔 비즈니스 디럭스룸.ⓒ News1
서울신라호텔 비즈니스 디럭스룸.ⓒ News1

(서울=뉴스1) 전보규 기자 = 신라호텔은 서울에서 혼자 투숙하는 '혼텔족', 제주도에서는 가족들과 함께 호텔을 이용하는 '패밀리족'을 위한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서울신라호텔은 1인 고객을 위해 다음 달 28일까지 주중(체크인 일자 기준 일~목요일)에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 전용 상품 '마이 홀리데이(My Holiday)'를 출시했다.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의 다양한 다이닝 서비스와 사우나,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 등의 부대시설을 마음껏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다.

패키지는 △이그제큐티브 비즈니스 디럭스 룸 1박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혜택(1인) △Relaxation Zone(야외 자쿠지와 실내 수영장 건식 사우나) 입장 혜택 △사우나 혜택(1인) △피트니스, 실내 수영장 혜택(1인) △이탈리아 홈 리빙 토탈 브랜드 '프레떼(Frette)' 베드 린넨 프레그런스(50ml) 1개 제공 △발레 파킹 1회 무료로 구성됐다. 가격은 28만원부터다.

제주신라호텔은 3대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해피 3제너레이션 패키지'를 내놨다. 이 패키지는 성인 4인, 소인 1인의 일식당 히노데 브런치가 1회 포함되고 베이직 타입과 프리미엄 타입 중 선택할 수 있다.

베이직 타입은 테라스 객실 2실을 제공하고 프리미엄 타입은 △코너 스위트 객실 2실 제공 △엑스트라 베드 1개 △라운지 S 5인 무료 제공 △공항 호텔 간 픽업&센딩 서비스가 추가된다.

jbk88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