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코드코리아, 카시트 브랜드 종류 상관없이 불레스 보상판매 실시
- 노수민 기자

(서울=뉴스1) 노수민 기자 = 독일 유아용품 브랜드 콩코드코리아(CONCORDKOREA)는 9일부터 30일까지 콩코드스토어에서 카시트 보상판매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콩코드 不(불)LESS 보상판매란, 카시트 사용에 不便(불편)하신 분들! 카시트 사용에 不安(불안)하신 분들! 카시트 사용에 不滿(불만)이 있는 분들을 위한 특별보상판매이다.
즉, 콩코드 불레스 특별보상판매는 자사 카시트는 물론 국내 모든 브랜드 종류 상관없이 콩코드 주니어카시트로 보상판매 받을 수 있다.
최대 50%할인된 금액으로 콩코드 명품 주니어카시트를 구매할 수 있다는 점에 많은 이들의 소문이 벌써부터 자자하다.
또한, 기존에 실행되었던 보상판매는 자사 카시트로만 보상판매가 이뤄져 조금 아쉽다는 말이 많았지만, 콩코드 불레스 보상판매는 많은 이들이 충족할 수 있는 프로모션이라 자부할 수 있다고 콩코드코리아가 전해왔다.
더불어 콩코드 불레스 보상판매에서 구입하신 분들을 위한 비교 리뷰 이벤트도 진행중에 있다. 말 그대로 기존에 사용하신 카시트와 불레스 보상판매로 구매해주신 카시트를 비교하여 포스팅을 작성해주는 이벤트이다.
참여방법은 카시트를 사용하면서 느끼셨던 점, 카시트에 있는 아이의 모습, 차량에 설치된 카시트 각도 모습 등 여러가지의 비교 모습을 작성해주는 이벤트와 소문내기 이벤트가 동시 진행 중이다.
콩코드불레스 보상판매와 소문내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콩코드코리아 공식카페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nohsm@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