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렌 모델 수지, ‘눈으로 말해요’ 광고 속 눈빛으로 여신 포스

ⓒ News1
ⓒ News1

(서울=뉴스1) 노수민 기자 = 콘택트렌즈 전문기업 인터로조의 대표브랜드 클라렌에서 새로운 영상광고 ‘눈으로 말해요’ 편을 공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영상에서 수지는 특유의 사랑스러운 눈빛으로 아름다움을 발산하고 있다. 정말 ‘눈’으로 말하고 있는 듯하다.

영상은 군더더기 없이 감성적 전달에 초점을 맞췄다. 지금까지의 기능적인 측면을 강조하는 내용을 탈피하고 브랜드 광고로서 감성적인 접근을 시도한 것이다. 특히 다양한 영상구성에서도 한결같이 눈을 강조하여 ‘눈으로 말해요’라는 주제를 더욱 부각시켰다.

렌즈를 바꿔 낄 때마다 달라지는 수지의 눈빛만으로도 클라렌 제품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기에 충분하다. 수지가 뿜어내는 여신 같은 아름다움과 그녀의 매혹적인 눈빛은 여성 소비자들에게 클라렌 렌즈를 뷰티 아이템 중 필수품으로서 확실하게 어필하고 있다.

광고 속에 삽입된 배경음악에 대한 관심도 뜨겁다. 장기용, 러블리벗이 부른 ‘Eye Kiss’는 2013년에 발매된 인디 음악이다. 노래의 가사가 클라렌의 이번 광고 영상 콘셉트와 잘 맞아떨어지며 몽환적인 분위기를 잘 살려준다.

한편, 인터로조는 지난해 히트상품인 ‘수지그레이’에 이어 최근 근시/난시용 원데이 뷰티 렌즈인 클라렌 아이리스 ‘알리샤 브라운’을 출시하면서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nohs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