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몽, 할인 쇼핑 이벤트 진행…“여름 이불, 최대 70% 할인”
- 전민기 기자

(서울=뉴스1) 전민기 기자 = 지역별로 최고 낮 기온이 30도를 웃도는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자 유통업계가 여름 용품을 찾는 고객들을 잡기 위해 세일에 돌입했다. 그 중 침구 전문 업체 굿몽은 ‘여름 꿀잠’ 기획전을 진행해 여름 이불, 차렵 이불, 매트 커버, 쿠션을 최대 70% 할인해 판매한다고 지난 28일 밝혔다.
굿몽은 이번 기획전에서는 여름을 맞아 다림질할 필요도 없고 세탁하기 편리한 시어서커와 가볍고 땀 흡수가 빠른 인견, 통기성이 우수하고 건조가 빠른 리플 등 무더운 여름철에 적격인 시원한 소재로 제작된 ‘냉장고 이불’을 선보인다.
시원하고 쾌적한 꿀잠을 위한 추가 아이템으로 쿨매트와 여름 베개, 커튼과 블라인드 등도 할인해 선보인다. 국내 원단으로 생산한 ‘굿몽 사계절 순면 차렵 이불 엔드리스 블루’는 72%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시원한 배색으로 체감 온도를 낮춰주는 ‘굿몽 유럽풍 코디 쿠션 텐바이’도 52%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상이 대표는 “본격적인 무더위가 예고되며 시원한 잠자리를 돕는 일명 냉장고 이불과 쿨매트 등의 상품들을 한 데 모아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이번 기획전을 활용하면 할인 혜택과 함께 소재별 다양한 여름 이불을 만나볼 수 있어 좋은 쇼핑의 기회가 될 것으로 보여진다”고 말했다.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매일 업데이트되는 신상품들은 등록일로부터 2일 동안 5% 할인행사를 한다.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한 고객에게는 반값 할인이나 1+1같은 반짝 행사도 진행 중이다.
한편, 굿몽은 소비자 직거래의 온라인 오프라인 마켓을 구축해 저렴한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제공하는 침구 전문 업체 천사몽의 브랜드명이다.
akdrkffk@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