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I 멤버들의 먹방 대결"…팔도, 왕뚜껑 캠페인 진행
- 김진 기자

(서울=뉴스1) 김진 기자 = 팔도는 걸그룹 아이오아이(I.O.I)를 모델로 한 '왕뚜껑 먹방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8월31일까지 진행되는 '왕뚜껑 먹방 캠페인'은 가장 맛있게 왕뚜껑을 먹는 아이오아이 멤버들에게 투표하는 이벤트다. 광고 영상은 공개된 지 3일 만에 조회수가 100만 건을 넘어섰다.
총 11명의 멤버들은 각각 지역을 대표한다. 가장 많은 표를 받은 멤버는 해당 지역에서 9월 팬미팅을 가지게 된다. 1위 지역 투표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팬미팅 초대권(1인 2매)을 증정한다. 투표는 별도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진행되며, 1일 1회로 제한된다.
이밖에도 팔도는 왕뚜껑 제품 속 '하트면'을 찾는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11월까지 △왕뚜껑 △김치왕뚜껑 △짬뽕왕뚜껑 △우동왕뚜껑 △왕뚜껑 철판볶음면에 들어 있는 하트모양의 면을 찾는 고객에게 팔도 라면 세트를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에는 총 2000개의 하트면 제품이 생산된다. 팔도는 하트면 1개당 2만원을 기부금으로 적립, 최대 7000만원을 '팔도 꼬꼬면 장학재단'에 기부할 방침이다.
김기홍 팔도 광고디자인팀장은 "소비자가 직접 참여하는 프로모션과 연계해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soho0901@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