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크 위 뜨거운 불꽃"…'빕스 플람베 스테이크' 출시
- 김진 기자

(서울=뉴스1) 김진 기자 = CJ푸드빌이 운영하는 패밀리 레스토랑 빕스는 23일부터 전 매장에서 프리미엄 스테이크 '빕스 플람베 스테이크'를 판매한다고 22일 밝혔다.
'플람베'는 알코올 음료를 이용해 음식에 불을 붙여 조리하는 기법이다. 불을 붙임으로써 시각적·후각적 효과를 더하고 플레이팅(음식을 접시에 놓는 방법)에도 신경을 썼다.
새로운 스테이크는 최대 150도까지 열을 유지하는 원형 철제 접시에 담긴다. 구운 새우 2마리·알감자·슬라이스 토마토가 함께 제공되며 토핑으로 이탈리아산 그라나파다노 치즈와 갈릭 버터가 올라간다.
메뉴 제공 전에는 직원이 직접 럼주에 불을 붙여 스테이크 위에 끼얹는다. 2~3초간 불이 붙으면서 그라나파다노 치즈와 갈릭 버터가 녹아 스테이크의 맛과 향을 더한다.
7월 말까지 플람베 스테이크 세트 메뉴를 주문한 고객에게는 매장별로 '플람베 로고 머그컵'을 선착순 증정한다. 빕스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댓글 콘테스트를 진행해 참가자 모두에게 다음달 31일까지 사용할 수 있는 플람베 스테이크 5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CJ푸드빌 관계자는 "플람베 스테이크가 빕스의 베스트셀링 메뉴로 자리잡도록 품질관리와 고객소통에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며 "지속적인 메뉴개발을 통해 제2, 제3의 플람베 스테이크도 곧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soho0901@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