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머그 현대백화점 판교점, 애플 제품의 모든 것 한자리에

애플 와치 시연, 시착은 물론 다양한 이벤트 참여도 가능

(서울=뉴스1Biz) 오경진 기자 = 수많은 화제 속에 현대백화점 판교점이 8월 21일 그랜드 오픈했다. 특히 판교점 내 위치한 케이머그 애플 프리미엄 매장은 소비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케이머그 애플 프리미엄 매장은 애플에서 공인한 Apple Watch 판매점이다. 이곳에서는 애플 워치를 시착 및 시연해볼 수 있고, 사용법 또한 자세하게 설명해준다. 애플워치를 비롯한 애플 제품에 대해 궁금증이 있었던 고객이라면 쉽고 편리하게 궁금한 사항을 해결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음향기기 전문 브랜드인 비츠바이 닥터드레 제품들도 같은 매장에서 체험할 수 있다. 애플은 물론 음악을 좋아하는 고객들이라면 꼭 한 번 들러볼 만한 곳이다.

또한 현대백화점 판교점의 넓고 쾌적한 환경, 프리미엄 문화 인프라를 활용할 수 있다는 것도 큰 장점이다. 케이머그는 단순히 애플 제품을 판매하는 공간이 아니라 애플의 문화를 파는 공간으로, 애플 제품에 대한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마련하는 등 고객 서비스의 질을 더욱 높여나갈 예정이다.

현재 케이머그에서는 애플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매장 시연회에 참여하여 게임 대결만 해도 에코백 선물을 증정하며, 3만원 이상 구매한 매장 방문 고객에게는 KMUG 로고가 들어간 고급 머그컵 혹은 텀블러를 선물로 준다. 구매고객이 아니더라도 매장 방문인증샷을 찍어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등)에 업로드하면 머그컵을 증정한다.

케이머그 매장 관계자는 “지난 8월 21일 현대백화점 판교점 그랜드 오픈일에 예상을 뛰어넘는 많은 고객들이 몰리며 뜨거운 관심을 보여주셨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신뢰와 감동을 줄 수 있는 KMUG 현대백화점 판교점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비욘드테크는 2000년부터 KMUG 웹사이트로 시작하여 애플과 관련한 비즈니스를 10년 넘게 이어오고 있다. 애플프리미엄 매장, 케이머그 온라인 스토어, 애플제품 A/S 사업, 애플 미국 본사와의 한글화 사업, 국내유일의 애플관련 잡지인 KMUG 매거진을 발간하는 등이 그것이다. 앞으로도 ㈜비욘드테크는 애플과 관련된 여러 사업 영역을 확장해 나가며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현대백화점 판교점 매장내 KMUG 매장 위치와 이벤트에 관련한 내용은 홈페이지(www.kmug.co.kr)에서 알아볼 수 있다.

ohz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