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팡’ 젖병 소독기 소비자 선호도 1위 3년 연속 수상

(서울=뉴스1Biz) 이동욱 기자 = 유팡 젖병소독기를 생산하는 ㈜블루케어(대표 홍성천, www.upang.co.kr)가 지난 2013년부터 올해까지 3년 연속으로 '한국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유팡 젖병소독기는 중국OEM 방식이 아닌 순수 국내 기술만으로 제작, 생산된다. 또한 미국 식품의약국(FDA)에 의료기기에 등록된 제품이기 때문에 소비자들이 믿고 구매하며 사용하는 것이다.

특히 유팡 제품은 한국생활환경시험연구원으로부터 병원성대장균, 포도상구균, 살모넬라 및 인플루엔자 99.9% 살균 테스트를 통과한 제품으로, 일반 컵이나 식기류 살균 소독기가 아닌 '젖병용 살균소독기'로 S마크를 획득한 바 있다. 해당 테스트에서는 실제 여러 종류의 젖병, 젖꼭지 등으로 실험을 해 그 결과를 더욱 신뢰할 수 있다.

㈜블루케어는 최근 더욱 강력한 살균력을 자랑하는 자외선 듀얼 램프를 장착한 유팡 젖병소독기를 출시했다. 젖병의 내부와 젖꼭지까지 99.9% 살균이 가능하며 자동버튼 1번으로 살균, 건조, 환기 3가지 시스템을 작동할 수 있어 사용이 편리하다.

그뿐만 아니라, 공기 흡입부에 향균필터가 장착돼 외부에서 유입되는 미세먼지와 세균을 차단해 준다. 해당 제품은 40도 이하의 적외선 저온건조 방식을 채택해 고온에서 끓이거나 스팀으로 가열할 수 없는 리모컨, 휴대폰, 장난감 등도 살균할 수 있다.

블루케어 관계자는 "아이들의 면역력이 약하기 때문에 세균에 노출되면 쉽게 아플 수 있다. 아이들의 건강을 책임지고, 엄마들의 걱정을 덜 수 있도록 앞으로도 더욱 업그레이드된 유팡 젖병소독기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블루케어는 지난 20일부터 23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된 베이비페어에 참가해 유팡 젖병소독기를 선보이며 호평을 받은 바 있다.

kimch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