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뇨병에 좋은 음식, 여주의 천연인슐린
- 오경진 기자

(서울=뉴스1Biz) 오경진 기자 = 일본에서는 ‘고야차’라고 하여 대표적인 당뇨에 좋은 차로 알려져 있는 여주는 필리핀에서는 당뇨치료에 실제로 처방해주는 당뇨병치료법으로 이용된다고 한다.
여주에는 식물성 천연인슐린이라고 불리는 성분이 다량 함유돼 당뇨에 좋은 작용을 하며 당뇨에 좋은 음식으로 많은 이들이 찾고 있다.
또한 여주에는 카란틴이라는 성분이 함유돼 있는데 이것은 간에서 당분이 연소될 수 있도록 돕고 체내에서 재합성되는 것을 막아 혈당을 낮춰준다. 또 췌장의 기능을 향상시켜 인슐린 분비를 촉진하며 혈당수치를 낮춰주게 돼 혈당 낮추는 방법으로 이목을 끌고 있다.
그 밖에도 비타민C가 다량 함유돼 있는 여주는 눈 건강에 좋은 음식으로 침침해진 눈이나 노안 등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이처럼 당뇨에 좋은 약초 여주 먹는 방법으로 여주즙, 엑기스 등 다양한 액상타입의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이 가운데 30년 전통의 한방전문 프리미엄 식품회사 영화식품의 ‘영화 여주즙’이 여성소비자들 사이에서 믿고 먹을 수 있는 천연식품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영화식품은 엄선된 양질의 국내산 여주 80%와 30년 한방 노하우를 바탕으로 천연제조공법 방식으로 제품을 제조하고 있다. 특히 제품 내 합성첨가물을 일체 사용하지 않은 100% 천연식품으로 본연의 맛과 향을 그대로 담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영화식품의 특별한 품질력은 포장방식에서도 느낄 수 있다. 철저한 진공포장 방식으로 제품의 신선도를 유지하고 있으며 알루미늄 재질의 스파우트파우치를 사용했다. 또 뚜껑처리가 돼 있는 깔끔한 디자인을 적용해 소비자로 하여금 거부감을 줄이고 휴대성을 강화했다.
영화 여주즙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영화식품 홈페이지(www.yh-food.co.kr)를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ohzin@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