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홈서비스, 웹으로 앱보다 간편하게 해보세요"
- 장도민 기자

(서울=뉴스1) 장도민 기자 = 롯데리아는 내달부터 홈서비스 주문이 가능한 모바일 웹(web)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이 모바일 웹은 모바일 앱(APP)과 다르게 별도의 프로그램(App) 설치 과정을 거치지 않아도 모바일 기기에서 바로 홈 서비스 주문이 가능하다. 고객의 주문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번거로운 과정들을 생략한 것이다.
롯데리아는 이번 모바일 웹 오픈을 기념해 5월 31일까지 온라인(홈페이지, App, Web)으로 홈서비스 1만원 이상 휴대폰 소액 결제(다날)한 구매 고객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운영한다.
경품으로는 아이폰6(4명), 롯데리아 제품교환권 7개(50명), 롯데리아 '도라에몽' 휴대용 배터리 충전기(150명)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전산 프로그램을 통해 무작위로 선발하며 당첨자 발표는 5월 15일 당첨자에 한해 개별 유선 안내한다.
또한 롯데리아 한우 불고기버거와 핫크리스피버거, 치즈스틱, 양념감자, 콜라로 구성된 한우명품팩을 온라인에서 휴대폰 소액 결제(다날)시 크런치 새우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동시에 운영한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롯데리아 홈서비스는 1600-9999 콜센터와 홈페이지, 모바일 앱, 모바일 웹 등 4가지로 주문 수단 방법이 다양해졌다"며 "앞으로도 롯데리아를 이용하는 고객의 편의 확대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jdm@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