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쇼핑몰 아보키, 24시간 내 배송 안되면 상품 무료?

아보키 퍼스트데이 이벤트 ⓒ News1
아보키 퍼스트데이 이벤트 ⓒ News1

(서울=뉴스1) 이슈팀 장유성 기자 = 웹툰 ‘외모지상주의’ 작가이자 남성쇼핑몰 아보키스트 대표 박태준이 운영하고 있는 아보키에서 1월 1일 아보키 퍼스트데이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특이사항은 행사 기간 동안 270여 종류의 이벤트 상품 구매 시 24시간 이내 출고가 안 되면, 상품을 무료로 제공한다는 독특한 이벤트를 진행 중인 것으로 확인되었다.

아보키 측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지난 12월 이벤트에 구매해 주신 고객님들 중 배송 관련 불편을 겪으신 고객님들께 다시 한번 죄송하다고 말씀 드리며, 1월 이벤트에는 동일한 부분이 재발하지 않도록 많은 부분 개선했으며, 그 결과로 1일 이내에 상품이 출고되지 않으면 상품을 무상으로 드리는 이벤트를 기획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보키 홈페이지에 고객님들이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자세한 내용을 기재했다”고 전했다.

동시에 1월 이벤트 기간 내 전 구매고객에게 구매 금액에 상관없이 무료배송 쿠폰을 지급하며, 12월 아보키 퍼스트데이에 구매 이력이 있으신 고객들에게는 최저가 이벤트 할인 상품 이외의 상품을 구매할 때 20% 할인 쿠폰을 추가 발급했다고 전했다.

아보키 퍼스트데이 이벤트란 매달 1일 하루 동안 적립금을 100% 전액 사용할 수 있는 이벤트다. 이번 퍼스트데이 이벤트에서는 신규 회원과 기존 회원에게 각각 혜택을 제공, 모든 회원들이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날 아보키 퍼스트데이에서는 가장 인기 있는 270개의 상품을 50%에서 최대 90%까지 할인을 진행하며 퍼스트데이 행사 기간 중 구매고객에게 총 200명 한정 10만원 이상 구입시 문화상품권 공짜, 3명 한정 5만원 이상 구입시 최고급 호텔 디럭스 숙박권(1박 2일)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진행해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아보키 퍼스트데이 행사기간은 1월 1일~5일이며 매달 1일 진행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아보키는 현재 2014년 12월 기준 가입 고객수가 90만명에 육박하는 온라인 남성 의류 쇼핑몰로 매출과 방문자수, 회원수, 네이버 검색 모두 1위를 유지하고 있는 쇼핑몰이다.

이에 아보키의 박태준 대표는 “외모지상주의로 인지도가 올라감에 따라 아보키를 찾는 고객들이 더 많이 늘어난 것 같다’’며 “앞으로 고객입장으로 생각하며 이벤트를 진행하고 아보키를 이용해 주시는 고객들이 더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열심히 쇼핑몰을 운영하겠다. 그리고 신규로 오픈한 24시간 배송 및 응대 시스템은 응대량이 적정 수준까지 오기 전까지 계속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아보키스트 대표 박태준이 연재 중인 웹툰 '외모지상주의'도 6화를 연재하면서 웹툰 팬들의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다.

이번 6화에서는 ‘추남’일 때 자신의 외모 때문에 어머니까지 욕하는 불량 학생 진성에게 형석이 용감한 발언을 하게 되고 진성과 다툼이 일어나게 되면서 끝이 난다.

1월 2일 연재되는 외모지상주의 7화에서 달라진 형석의 면모와 진성의 주먹을 막은 새로운 전학생의 등장으로, 앞으로 펼쳐질 이야기에도 관심이 모이고 있다.

ebi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