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모델 선발대회 후원 ‘롱키원골드’ 성장에 도움 ‘화제’

(서울=뉴스1) 이슈팀 장유성 기자 = 아동청소년 성장전문보조제 롱키원골드가 키즈모델선발대회를 후원하고 나섰다.

성장기 성장발육에 도움을 주는 특허성분 2가지와 다양한 영양소로 구성된 롱키원골드는 아역배우, 키즈모델 전문 엔터테인먼트인 큐엔터테인먼트에서 진행하는 키즈모델선발대회에 메인 후원사로 지정되어 내년 1월 25일까지 진행되는 키즈모델선발대회에 유망주들에게 제품을 지원하는 등 후원을 하게 됐다고 업체측에서 밝혔다.

지난 11월에 이미 딸 시은이의 키 성장에 대한 고마움의 표시로 롱키원골드의 2차 촬영을 마쳤던 박남정 씨는 키즈모델선발대회 후원도 좋은 사회환원 사업의 일종이 될거라는 말을 듣고 선뜻 나서게 된 것.

가수 박남정의 딸 박시은양

실제로 키와 관련된 이야기는 유전적이다 아니다 말들이 많다. 보통의 경우 또래보다 작은 자녀를 둔 부모들은 '유전'이라는 생각만 할 뿐 자녀의 키를 더 자라게 하는데 무엇을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는 경우가 많다.

결론부터 말하면 '키는 유전'이라고만 할 수 없다. 한 통계에 따르면 부모의 유전적 요소가 자녀의 성장에 미치는 영향은 23%에 지나지 않고, 나머지 77%는 주변환경에 따라 더 키울수 있다는 발표가 설득력을 얻고 있다. 키가 큰 부모들도 안심하거나 장담할 수 없다는 뜻.

일반적으로 성장의 3대 요소는 영양, 숙면, 운동이라고 한다.

성장기 아이들에게 학업이 숙면, 운동에 우선할 수는 있지만 한 가지 '영양 공급'은 놓쳐서는 안 되는 항목임을 유념해야 한다.

이와 관련 업체 측에 따르면, 롱키원골드는 조골세포의 증식에 효과가 있는 SGA(Skeletal Growth Activator)와 혈중 성장호르몬 분비를 촉진하는 데 도움을 주는 CBP(Colostrum Basic Protein)라는 '특허받은 성장물질'이 두 가지가 함유돼 있으며, 이외에도 다양한 영양소가 함유되어 있어 성장기 아이들의 부족한 영양을 공급해 준다는 점에서 이미 엄마들 사이에서는 선호하는 영양제라고 덧붙였다.

물론 롱키원골드는 키 크는 약은 아니라고 하고, 제품 특성상 과대광고의 허용범위도 조심스럽다고 한다.

분명한 것은 성장 관련 특허물질 2가지와 다양한 영양소를 함유해 성장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추어블 타입으로 제조하여 아동 및 청소년들이 간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하고 초콜릿맛으로 입맛까지 고려한 점이 눈을 끈다는 점이다. 소비자를 생각한 발상임을 느낄 수 있는 대목이다.

롱키원골드는 입맛에 맞지 않을 염려에 대비해 6일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으며, 전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 증정과 일정기간 이상 구매 시 추가 증정 혜택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한편, 롱키원골드(문의 1644-7559)는 1:1 상담을 통해 체계적인 키성장 관리방법을 전수받을 수 있다고 한다. 이미 아시아모델협회와 스타주니어쇼 붕어빵에 제품 지원을 하고 있는 착하고 건강한 브랜드 롱키원골드의 행보가 주목된다.

ebi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