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인터넷쇼핑몰, 김장 품목 최대 40% 할인

절임배추 산지서 직접 배송, 김치냉장고도 특가 판매

ⓒ News1

(서울=뉴스1) 류정민 기자 = 절임 배추와 김치 양념은 4대 카드(신한·삼성·현대·롯데카드)로 결제하면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상품을 10만원 이상 구매하면 1만원 상품권을 증정해 준다.

홈플러스 온라인마트의 절임 배추는 유명산지의 배추만을 엄선해 천일염으로 절인 상품이다. 전국 홈플러스 고객서비스센터와 홈플러스 온라인마트를 통해 5일까지 주문하면 배송 기사가 원하는 날짜에 배달해준다.

이번 달부터 새롭게 시작하는 홈플러스 온라인마트 합배송 서비스는 결제가 완료된 후에도 배송을 위한 패킹이 되기 전까지는 추가 주문하면 기존 주문과 함께 배송이 가능하다.

배추 산지와 생산 시설을 엄선해 다양한 산지의 절임 배추를 산지에서 직접 택배로 발송하는 산지직송 상품도 마련했다. 이들 산지직송 절임 배추는 11월 한달 간 특가로 할인 판매하고 브랜드 포기김치도 최대 40% 할인해 판매한다.

괴산 절임 배추 20kg를 대표 알뜰상품으로 준비했다. 절임 배추 대표 산지인 해남, 태백의 고랭지배추도 홈플러스 온라인몰에서 만날 수 있다.

김치냉장고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풍성한 기획전도 열린다. 3일부터 3주간 열리는 '김치냉장고 파격 특가전'에서는 냉장고 3대 브랜드(삼성·LG·딤채) 상품을 경쟁력 있는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다. 7대 신용카드 (신한·KB·BC·현대·삼성·롯데·하나SK)로 결제하면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고 신한·KB·현대카드로 결제하면 12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김장에 필요한 용품들도 저렴하게 판매한다. 브랜드 김치통을 4개 이상 구매하면 고무장갑을 증정하고 김장에 필요한 칼강판 등을 최대 40% 할인해 판매한다.

홈플러스 관계자는 "매년 절임 배추 구매 수요가 늘고 있고 구매 만족도 또한 90% 이상"이라며 "올해 김장 관련 온라인 매출 비중이 지난해 대비 150% 늘어날 것으로 예상돼 물량 확보 및 품질 관리에 만전을 기울이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