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프, 연말 특별 프로모션…랭글러 최대 1003만원 할인
- 이동희 기자

(서울=뉴스1) 이동희 기자 = 스텔란티스 코리아는 올해 말까지 지프(JEEP) 브랜드 전 라인업을 대상으로 연중 최대 혜택의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스텔란티스 측은 모험과 자유의 아이콘 지프와 함께 라이프를 꿈꾸는 이들을 위해 이번 특별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최대 할인 금액은 모델별로 지프 랭글러 1003만 원, 그랜드 체로키 L 477만 원 등이다. 할인 혜택을 통해 랭글러는 6200만 원에 구매할 수 있다. 글래디에이터는 '모파 순정 오토 파워 사이드 스텝'을 무상 장착해 준다.
강인한 오프로더의 상징인 지프 랭글러는 국내에서 마니아층을 가지고 있다. 스포츠, 사하라, 루비콘 등 3가지 트림으로 가솔린과 플러그인 하이브리드(PHEV) 두 가지 파워트레인으로 판매하고 있다.
그랜드 체로키 L은 6인승 3열 구조의 풀사이즈 스포츠유틸리티차(SUV)다. 지프 글래디에이터는 지프의 오프로드 DNA와 엔지니어링을 집약한 모델로 정통 픽업트럭이다.
연말 특별 프로모션의 자세한 내용은 전국 15개 지프 및 스텔란티스 브랜드하우스(SBH) 전시장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yagoojoa@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