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프·푸조 전시장 핼러윈 하우스 변신… '핼러윈 포토 콘테스트'

드라이브 오어 트릿 시승 이벤트

스텔란티스코리아는 오는 24일부터 26일까지 전국 지프 및 푸조 전시장을 핼러윈 하우스로 꾸미고 '드라이브 오어 트릿'(Drive or Treat) 시승 행사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서울=뉴스1) 박기범 기자 = 스텔란티스코리아는 24일부터 26일까지 전국 지프 및 푸조 전시장을 핼러윈 하우스로 꾸미고, 핼러윈 시승행사 '드라이브 오어 트릿'(Drive or Treat)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전시장에는 케이팝 데몬 헌터스의 인기 캐릭터 '사자 보이즈'를 비롯한 다양한 핼러윈 의상 소품을 준비해 핼러윈 분위기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어린이들이 핼러윈 의상을 자랑할 수 있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 자녀 동반 방문 고객에게는 프리미엄 젤리, 마시멜로, 캔디, LED 핼러윈 반지 등으로 구성된 '핼러윈 구디백'을 선물한다.

핼러윈 시승 행사는 전국 스텔란티스 브랜드 하우스 및 지프, 푸조 전시장에서 진행된다. 지프와 푸조 모두 10월 한정 특별 출고 혜택도 마련했다. 랭글러 출고 고객은 연장 보증 또는 오토 파워 사이드스텝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으며, 글래디에이터 출고 고객에게는 오토 파워 사이드스텝이 제공된다. 푸조의 경우, 308 전용 특별 금융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pkb1@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