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코리아 "추석 연휴에 전시장 놀러 오세요"…방문객에 경품 증정

르노코리아는 추석 연휴 기간 전국 전시장을 정상 영업하며,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르노코리아는 추석 연휴 기간 전국 전시장을 정상 영업하며,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서울=뉴스1) 박기범 기자 = 르노코리아는 추석 연휴 기간 전국 전시장을 정상 영업하며,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르노코리아는 오는 12일까지 추석맞이 전국 전시장 방문 이벤트 'bienvenue chez Renault'를 개최하고, 행사 기간 전국 전시장 방문 고객에게 '르노 프렌치 에코백'을 선물한다. 그랑 콜레오스, 세닉 E-Tech 100% 일렉트릭(이하 세닉 E-Tech), 아르카나의 시승 또는 구매상담 및 계약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주유 상품권 10만 원권(30명) △다이슨 무선 청소기(2명) △6박 7일의 르노코리아 차량 장기 시승권(1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중형 스포츠유틸리티차(SUV) 그랑 콜레오스는 최근 출시 1주년을 맞아 UI(사용자 환경)를 개선하고 인포테인먼트 기능 강화, 파노라마 선루프 및 신규 내·외장 컬러 등을 추가한 2026년형 모델을 선보였다.

세닉 E-Tech는 '2024 유럽 올해의 차'로 LG에너지솔루션의 고성능 NCM 배터리가 탑재된 르노의 순수 전기차다. 쿠페형 SUV 아르카나는 듀얼 모터 시스템의 '하이브리드 E-Tech'와 '1.6 GTe'로 구성된다.

pkb1@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