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연휴 7박8일 무료로 시승하세요"…KG모빌리티, 이벤트 진행

KGM은 추석 연휴를 맞아 고객에게 다양한 차량 경험을 제공하는 '추석 장기 시승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KGM은 추석 연휴를 맞아 고객에게 다양한 차량 경험을 제공하는 '추석 장기 시승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서울=뉴스1) 박기범 기자 = KG모빌리티(003620)는 추석 연휴를 맞아 '추석 장기 시승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시승은 10월 3일부터 10일까지 7박 8일간 무료로 진행된다.

시승 차량은 총 30여대로 △액티언(가솔린·하이브리드) △무쏘 EV △렉스턴 △티볼리 외에도 △토레스 캠퍼 △루프탑 텐트가 장착된 무쏘 칸 등 레저 특화 차량을 제공한다.

액티언 하이브리드는 전기차에 가까운 정숙성과 효율성을 제공하며 가족 단위 이동에도 여유로운 거주성과 적재 공간을 갖췄다. 무쏘 EV는 패밀리카로도 손색없는 중형 스포츠유틸리티차(SUV) 이상의 편안함과 넉넉한 공간성을 제공해 실용적이고 편안한 장거리 운행 경험을 선사한다.

신청은 운전면허증을 소지한 만 26세 이상 고객이라면 누구나 가능하다. KGM 공식 홈페이지 또는 SNS 채널 이벤트 배너를 통해 오는 30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시승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KGM 사쉐(방향제) △여행 다과 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시승 후 SNS 후기 작성 시 추첨을 통해 △무쏘 EV 시계(3명) △KGM 포인트 20만(10월 출고 대상자) △할리스 커피 모바일 쿠폰(전원) 등을 제공한다.

KGM 관계자는 "KGM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pkb1@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