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 렌탈서비스 '200만본 돌파', 6년 연속 국가서비스대상
국내 최초 타이어 렌탈 '넥스트레벨' 고객 편의 '호평'
- 김성식 기자
(서울=뉴스1) 김성식 기자 = 넥센타이어(002350)는 27일 자사 타이어 렌탈 서비스 '넥스트레벨'(NEXT LEVEL)이 '2025 국가서비스대상' 타이어 종합서비스 부문에서 6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국가서비스대상은 산업통상자원부 산하 사단법인 산업정책연구원이 주관하는 상이다. 소비자에게 가장 선택을 많이 받은 서비스를 후보군으로 삼아 서비스 가치·고객 만족·마케팅 역량 등을 종합 평가해 부문별 우수 브랜드를 선정한다.
넥센타이어는 '넥스트레벨'을 통해 고객 맞춤형 서비스 체계와 브랜드 신뢰도 측면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6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넥스트레벨은 2015년 넥센타이어가 국내 최초로 선보인 타이어 렌탈 서비스다. 계약 기간 중 소비자 과실에도 무상 교체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파손 보증 서비스'와 전국 800여개 매장에서 주기적으로 정기 점검을 받을 수 있는 '넥스트레벨 체크' 등을 제공한다.
지난 3월 기준 넥스트레벨 누적 렌탈 수량은 200만 본을 돌파했다. 연간 신규 가입 고객 수는 최근 3년간 2배 이상 증가해 지난해 11만 명을 넘어섰다. 특히 '엔페라 AU7', '엔페라 슈프림', '엔페라 AS T1' 등 프리미엄 제품이 전체 렌탈 중 86%를 차지해 고성능 타이어를 목돈 부담 없이 이용하려는 수요를 효과적으로 흡수한 것으로 풀이된다.
넥센타이어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단순한 제품 유통을 넘어, 고객 경험 전반을 아우르는 서비스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한 넥스트레벨의 경쟁력을 입증한 것"이라며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로 소비자 경험을 혁신하며, 글로벌 시장에서도 경쟁력 있는 타이어 브랜드로 도약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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