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관련 혜택 한번에…통합 고객 서비스 앱 'myHyundai' 출시
분산돼 있던 모바일 채널, 하나로 통합
지도 화면으로 주변 혜택 바로 확인
- 송상현 기자
(서울=뉴스1) 송상현 기자 = 현대자동차가 멤버십 및 제휴 서비스부터 포인트 쇼핑몰, 차량 관리 및 정비 서비스, 고객 대상 이벤트까지 현대차와 관련된 모든 서비스를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선보인다.
현대자동차는 통합 고객 서비스 애플리케이션 'myHyundai(마이현대)'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오는 23일부터 구글 플레이 스토어 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아 사용할 수 있는 '마이현대'는 나에게 맞는(my) 현대자동차(Hyundai)의 모든 서비스와 콘텐츠가 담겨있는 모바일 앱으로, 현대차의 새로운 카 라이프 플랫폼이다. 현대차를 구입한 고객 외에도 렌트, 리스 등 현대차를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가입하고 사용할 수 있다.
현대차는 기존 블루멤버스, 현대 마이카스토리, 현대 차량관리 등 여러 곳으로 분산돼 있던 모바일 채널을 마이현대 한 곳으로 통합한다. 더 직관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UI)와 경험(UX)으로 고객 접근성도 강화했다. 특히, 위치 정보가 반영된 지도 화면으로 고객이 현재 위치와 목적지에서 받을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했다. 기존에 사용하던 지도 앱과의 연계로 이동 동선도 최소화했다.
현대차는 마이현대를 멤버십 서비스 마이블루(myBlue), 차량 관리 및 정비 서비스 마이카(myCar), 위치기반 서비스 마이플레이스(myPlace) 등 3가지 카테고리로 운영할 계획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고객의 의견을 수렴해 고객 편의성을 최우선으로 모든 서비스를 쉽고 빠르게 받으실 수 있도록 마이현대를 마련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분들이 좀 더 편리하고 다양한 카 라이프를 즐기실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songss@news1.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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