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편의점 이용하고 해외주식 받자"…카카오페이증권 이벤트 진행
- 문혜원 기자

(서울=뉴스1) 문혜원 기자 = 카카오페이증권은 CU 편의점 운영사 BGF리테일(282330)과 함께 8월 한 달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투자 문턱을 낮추고 일상에서 쉽고 재미있게 주식을 접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달 1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는 '주식 선물 이벤트'는 전국 약 1만 8600개 CU 편의점에서 행사 대상 상품을 구매하고 CU 포인트를 적립한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CU에서 구매·적립 후 '포켓CU'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주식받기'를 클릭해 쿠폰 번호를 발급받은 뒤 이를 카카오페이앱 증권탭 이벤트 페이지에 등록하면 된다.
주식 선물은 구매 상품과 연계해 재미를 더했다. 예를 들어 △코카콜라 음료 구매 시 코카콜라 주식 △애플맛 음료 구매 시 애플 주식 △스타벅스 냉장 음료 구매 시 스타벅스 주식 등이 지급된다. 지급 주식 금액은 최소 1000원에서 최대 100만 원까지이며 1인당 최대 2번 참여할 수 있다.
같은 기간 진행되는 '주식 거래 이벤트'는 올해 1월 1일부터 7월 29일까지 카카오페이증권 주식 거래 이력이 없는 사용자를 대상으로 한다.
8월 이벤트 기간 카카오페이앱 증권탭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하기' 완료 후 국내 주식 또는 해외주식을 8만 원 이상 거래하면 포켓CU 멤버십이 'VIP 등급'으로 승급될 수 있는 쿠폰이 제공된다.
카카오페이증권은 "일상 속 소비를 통해 해외주식 투자 경험을 제공하고 주식 거래로 생활 혜택까지 이어질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말했다.
door@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