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외 어디서나 할인 혜택"…KB국민카드, 'KB ALL 카드' 리뉴얼 출시
국내 모든 가맹점에서 1% 할인
해외 가맹점 결제 시 2% 할인…월 최대 4만원
- 신민경 기자
(서울=뉴스1) 신민경 기자 = KB국민카드가 신규 상품 브랜드 체계인 'ALL·YOU·NEED' 정체성을 강화하기 위해 기존 'KB국민 WE:SH All 카드'를 'KB ALL 카드'로 리뉴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카드 역할과 성격을 고객에게 보다 직관적으로 전달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KB국민카드는 상품의 정체성을 명확히 하기 위해 카드명과 디자인을 새롭게 변경하면서도, 기존 상품이 보유했던 업계 최고 수준의 핵심 혜택과 경쟁력은 그대로 유지해 상품성을 높였다.
KB ALL 카드는 KB국민카드의 새로운 브랜드 라인업 중 'ALL'(범용) 영역을 대표하는 상품이다. 복잡한 조건 없이 어디서나 쉽고 간편하게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설계됐다. 전월 이용 실적이나 할인 한도 제한 없이 국내 모든 가맹점에서 1% 할인 혜택을 제공해 소비 패턴에 상관없이 지속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해외 이용 혜택도 강화돼 해외 가맹점 결제 시 2%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월 최대 4만 원까지 할인이 적용되어 국내외를 가리지 않는 높은 활용도를 자랑한다. 또한 전월 실적을 충족한 자동납부 이용 고객에게는 쇼핑 멤버십, OTT, 이동통신요금 등 생활 밀착형 영역에서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해 일상 전반의 체감 혜택을 극대화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KB ALL 카드는 신규 브랜드 체계의 방향성을 반영해 고객 관점에서 상품 이해도와 사용 편의성을 강화한 상품"이라며 "이번 리뉴얼을 시작으로 각기 다른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ALL·YOU·NEED’ 라인업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해당 카드의 연회비는 2만 원이며, 모바일 단독 카드로 발급받을 경우 1만4000원에 이용 가능하다.
smk503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