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호텔서울 숙박권이 무료"…연회비 70만원 프리미엄 삼성카드

호텔신라·신라스테이·신라삼성포인트 중 선택
서울신라호텔 더 파크뷰 2인 식사권 선착순 제공

삼성카드는 호텔신라와 '신라리워즈 삼성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삼성카드 제공)

(서울=뉴스1) 신민경 기자 = 삼성카드(029780)가 호텔신라(008770) 숙박권 혜택을 제공하는 연회비 70만 원 상당의 프리미엄 신용카드를 선보였다.

삼성카드는 호텔신라와 '신라리워즈 삼성카드'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신라리워즈 삼성카드 고객은 △신라호텔(서울·제주) 1박 숙박권 △신라스테이(국내) 2박 숙박권 △50만 신라삼성포인트 중 하나를 선택해 연 1회 받을 수 있다. 숙박권 기프트에는 2인 조식 혜택이 포함되며, 1신라삼성포인트는 1원의 가치를 지닌다.

신라리워즈 삼성카드는 이용처에 따라 1000원당 최대 50신라삼성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전월 이용실적 및 적립한도 없이, 이용금액 1000원당 12포인트를 적립해 준다. 항공·골프·백화점·면세점 이용 시에는 1000원당 최대 30포인트를, 신라호텔(서울∙제주)·신라모노그램·신라스테이·해외 이용시 1000원당 최대 50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연간 2400만 원 이상 이용시 10만 포인트, 신라호텔(서울∙제주)·신라모노그램(국내)·신라스테이(국내)에서 건별 6만 원 이상 결제 시 3만 포인트를 적립해 준다.

이 외에도 신라호텔 멤버십 프로그램인 '신라리워즈'의 골드 등급, 공항 라운지 본인 무료 이용 혜택, 비자 인피니트 서비스 등 각종 우대 혜택도 제공된다.

삼성카드와 호텔신라는 제휴카드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7일까지 신라리워즈 삼성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서울신라호텔 더 파크뷰 2인 식사권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뷔페 식사권 증정 외에 다양한 출시 이벤트 또한 선보일 예정이다.

전월 이용실적, 포인트 적립 한도, 혜택 제공 횟수 등 세부적인 내용은 삼성카드 홈페이지·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회비는 국내전용, 해외겸용(비자) 모두 70만 원이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신라리워즈 삼성카드는 신라호텔 하이엔드 서비스를 더욱 특별하게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담은 상품"이라며 "제휴카드 외에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공동 프로모션 또한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smk5031@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