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에 임영웅 담았다…하나은행·하나카드 '히어로 체크카드'
구독 서비스·쇼핑·생활요금 등 월 최대 '2만 하나머니' 적립
매월 5만원 이상 결제 시 임영웅·영웅시대·하나금융 이름으로 기부
- 김근욱 기자
(서울=뉴스1) 김근욱 기자 = 하나은행과 하나카드는 가수 임영웅의 사진을 담은 'HERO 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HERO 체크카드는 손님들이 일상 속 분야별로 다양한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구체적으로 △멜론·유튜브·넷플릭스 등 구독 서비스 결제 시 10% 적립 △대형마트·슈퍼마켓·백화점 등 쇼핑 결제 시 5% 적립 △통신 요금·관리비 등 생활 요금 결제 시 5% 적립 등 월 통합 최대 2만 하나머니가 적립된다.
또 임영웅의 첫 번째 체크카드를 기념해 '특별한 기부 이벤트'도 실시한다.
다음 해 1월 31일까지 해당 체크카드로 월 5만원 이상 결제 시 매월 1000원씩, 최대 5000원이 임영웅과 팬클럽 '영웅시대', 하나금융그룹의 이름으로 기부될 예정이다.
하나은행은 체크카드 출시를 기념해 풍성한 경품 이벤트도 마련했다.
오는 10월 10일까지 하나원큐를 통해 이벤트에 응모하고 5만 원 이상 결제한 손님을 대상으로 안마 의자, 이동식 TV, 공기청정기 등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한편, 하나금융의 광고모델로 활동 중인 가수 임영웅은 오는 9월 20일 대전 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대전하나시티즌 홈경기에 참석하여 시축자로 나선다. 하프타임 공연도 선보일 예정이다.
ukge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