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설 명절 맞아 할인·경품 이벤트 진행
- 김도엽 기자

(서울=뉴스1) 김도엽 기자 = 하나카드는 설 연휴를 맞아 할인·경품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먼저 100% 당첨 랜덤박스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한 달간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내 하나 개인 신용·체크카드로 랜덤박스 1원을 결제한 손님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갤럭시 탭 S10 울트라 5G(512GB), 네이버페이 포인트 5만 원권, 10하나머니까지 경품 혜택을 제공한다.
명절 선물세트를 준비하는 고객 대상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농협하나로마트 △이마트 에브리데이 △GS THE FRESH에서 최대 50% 할인 또는 구매 금액대별 상품권도 증정한다.
네이버, 쿠팡, G마켓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설 명절 선물세트 최대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LG전자 온라인몰 50만 원 이상 결제 시 7% 청구할인 △다이슨(소형 가전) 40만 원 이상 결제 시 최대 10% 즉시할인 등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여행을 떠나는 고객 대상 △모나 용평 △하이원 리조트 △웰리힐리파크 등 전국 7대 스키장 리프트/렌탈 최대 50% 현장 할인 △인터파크 투어 패키지여행 상품 30만 원 이상 결제 시 최대 6% 쿠폰할인 △마이리얼트립 10만 원 이상 결제 시 5천원 즉시할인 혜택도 준비돼 있다.
이완근 하나카드 영업그룹장은 "설 명절을 맞아 마음을 전하려는 손님을 위해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PC 및 모바일 홈페이지, 하나페이 애플리케이션(앱)에서 확인하면 된다.
doyeop@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