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G손보 "車보험 라이프 스타일 따라 설계"

LIG손해보험(사장 김병헌)은 5일 고객의 생활주기에 맞춰 5가지로 형태로 설계할 수 있는 'LIG매직카 개인용 자동차보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자동차보험은 고객 특성에 따라 더 베스트(The Best) 플랜, 여성 플랜, 레저 플랜, 시니어 플랜, 라이프(Life) 플랜 등 총 5가지의 플랜에 맞춰 보험 설계가 가능하다.
다양하고 충분한 보장을 원하는 고객에게는 최고급형 플랜인 The Best 플랜이 적합하다. 여성 또는 부부 운전자에게는 자동차 사고시 편안하게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성형수술비와 상급병실이용료 등을 지원해 주는 여성 플랜이 적합하다.
여행이나 취미활동에 자동차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자동차 사고 시 골프 등과 같은 레저용품의 파손까지 보상되는 레저 플랜, 자손 치료비 한도 확장 및 상급병실이용 특약 가입이 가능한 시니어 플랜은 고령 운전자에게 어울린다.
송해주 LIG손해보험 자동차보험 담당 상무는 "LIG매직카 개인용 자동차보험은 다양한 플랜을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제시함으로써 고객이 필요한 상품이 무엇인지 살펴보고 가입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고 말했다.
또한 LIG매직카 개인용 자동차보험 고객에게는 무상 펑크수리 서비스가 제공된다.
boazhoo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