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쥬르에서 '업비트 위시 케이크' 사세요…1억 넘는 비트코인 드려요
3만 개 한정 수량…응모권 등록 시 경품 제공
- 최재헌 기자
(서울=뉴스1) 최재헌 기자 = 가상자산(디지털자산) 거래소 업비트 운영사 두나무가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브랜드 뚜레쥬르와 한정판 협업 상품 '2026 업비트 위시 케이크'를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업비트 위시 케이크는 총 3만 개 한정 수량으로 제작되며, 오는 6일부터 전국 뚜레쥬르 매장에서 판매한다.
케이크에는 업비트 이벤트 응모권이 함께 제공된다. 응모권을 오는 27일까지 업비트 이벤트 페이지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비트코인 1개(1명) △CJ 기프트카드 100만 원(5명) △CJ 기프트카드 50만 원(10명) 등이 지급된다.
이벤트 기간 중 업비트에 신규 가입한 뒤 응모한 이용자에게는 5만 원 상당의 비트코인도 제공된다.
또 이날까지 응모에 참여하고 업비트에서 누적 거래금액 10만 원 이상을 기록한 이용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3000명에게 업비트 위시 케이크 교환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과 상세 조건은 업비트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업비트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이용자들의 새로운 출발을 응원하는 의미에서 이번 협업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chsn1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