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승헌, 역시 독보적 미남 비주얼…엄정화와 커플 케미까지 [N화보]
- 장아름 기자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배우 송승헌이 독보적인 비주얼로 여전한 '미남 클라스'를 뽐냈다.
26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패션 매거진 더블유 코리아 9월 호와 함께한 송승헌의 화보 A컷을 여러 장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송승헌은 멋과 분위기를 모두 담아낸 비주얼로 감탄을 자아낸다. 그는 가죽 셋업을 입고 강렬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는가 하면, 오버사이즈 슈트마저 멋스럽게 소화하며 흑백의 시크함까지 드러내 여운을 더한다.
송승헌과 엄정화의 케미가 돋보이는 커플 화보도 눈길을 끈다. 그는 엄정화와 함께 잔잔한 미소를 지으며 편안한 무드를 자아낸다. 커튼 사이로 서로를 바라보는 모습은 또 다른 분위기가 느껴진다.
촬영 현장에서 송승헌은 콘셉트에 걸맞은 비주얼과 포즈를 선보인 데 이어 엄정화와 남다른 호흡으로 다양한 화보 컷을 완성,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끌어냈다는 후문이다.
이처럼 화보에서 색다른 매력을 선보인 송승헌은 '금쪽같은 내 스타'에서 독고다이 경찰 '독고철' 역으로 활약하고 있다. 그는 극 중 봉청자(엄정화 분)와 티키타카 케미로 몸 사리지 않는 유쾌한 열연을 펼친 것은 물론, 겉으로는 까칠하지만 그만의 서사를 지닌 인물의 다채로운 면면까지 그려내며 또다시 탁월한 캐릭터 소화력을 입증했다.
한편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금쪽같은 내 스타'는 매주 월, 화 밤 10시 채널 ENA를 통해 방송되며, 본방 직후 KT 지니 TV에서 무료 VOD로 독점 공개된다. OTT는 티빙에서 볼 수 있다.
aluemchang@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