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플러 샤오팅, 튜브톱·크롭 재킷으로 늘씬 몸매 과시 '우아' [N화보]
- 황미현 기자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걸그룹 케플러(Kep1er)의 샤오팅이 중화권 매거진 커버를 장식했다.
샤오팅은 엘르맨 프레쉬와 진행한 9월호 화보에서 커버 메인 모델로 나서 기존의 모습과 다른 파격적인 이미지 변신을 선보였다.
커버를 장식한 화보에서 샤오팅은 밝은 금발 베이스에 연핑크 컬러로 멋을 낸 유니크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이색 헤어 스타일링을 시도해 눈길을 끈다.
의상도 크롭탑에 스포츠 웨어의 미니 스커트를 매치한 하이틴 룩으로 매력을 살렸다. 여기에 루즈핏으로 레이어드 해 내추럴하면서도 역동적인 무드를 완성해 전체적으로 팝 컬처 아티스트다운 유니크한 분위기를 선보였다.
다른 이미지에서는 올 블랙 스타일링을 시도해 우아하면서도 세련된 멋스러움을 뽐냈으며, 꽃 화관에 쇄골 라인을 드러낸 화보에서는 튜브톱 의상을 매치해 화사한 미모를 강조했다.
샤오팅의 이번 화보 커버 장식은 눈부신 활약으로 글로벌돌로서 각광받고 있는 케플러(Kep1er)의 멤버이자 현재 화제 속에 방영 중인 Mnet '보이즈 2 플래닛 C' 마스터로서 국내외 케이팝 팬들로부터 받고 있는 폭발적인 관심이 반영됐다는 점에서 주목할만하다.
hmh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