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_이모저모] 모찌피치 수현X크룬, 에디션 출시 外

ⓒ News1
ⓒ News1

(서울=뉴스1) 황지혜 기자 = ◇ 오직 물만으로 세안할 수 있는 화제의 클렌징 퍼프 브랜드 크룬 CROON이 뷰티 유튜버 ‘모찌피치’, 악동뮤지션 수현과의 협업 제품을 29일 선보인다. 크룬은 오스트리아에서 온 친환경 뷰티 브랜드로, 특수 미세 섬유 기술을 바탕으로 오직 물과 퍼프로만 모공 속 노폐물을 깨끗하게 씻어내는 엔젤퍼프를 지난 1월 론칭했다. 크룬 엔젤퍼프로 기존의 화학적 세안이 아닌 물로만 세안하는 물리적 세안을 제안하며, 론칭 한 달 만에 품절 사태를 일으켜 화제의 아이템으로 등극한 바 있다.

지난해 6월부터 뷰티 유튜버 ‘모찌피치’로 활동하며 84만 구독자들에게 사랑을 받아온 수현은 브랜드와의 첫 협업으로 크룬을 선택했다. 꾸준히 사용해 온 클렌징 제품이자 자신의 찰떡 같은 피부 비결 중 하나로 크룬 엔젤퍼프를 꼽은 바 있다. 수현의 애정에 힘입어 출시하는 이번 ‘크룬 x 모찌피치 에디션’은 ‘모찌피치’를 대표하는 베이비 블루와 핑크 색상의 퍼프로 구성된다. ‘크룬 x 모찌피치 에디션’은 가장 먼저 8월 29일 크룬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 오후 6시부터 만나볼 수 있다.

ⓒ News1

◇ 이탈리아 프리미엄 브랜드, 마비스(MARVIS)가 29일 시코르 AK&홍대점 입점한다. 애경그룹의 AK컴팩시티는 17층 규모의 복합역사 건물로 업무시설과, 숙박시설, 쇼핑시설이 입주할 예정으로 홍대 상권 활성화를 불러올 것으로 예상된다. 공항철도와 경의선 홍대입구역 역사에 위치한 AK&홍대점은 10-20대의 젊은 고객뿐만 아니라 관광외국인들에게도 접근성이 좋아 다양한 수요 또한 기대된다.

마비스(MARVIS)는 ‘MARVIS FLAVOR’(맛의 향연)이라는 슬로건으로 6가지 다양한 맛과 향기로 고객들을 사로잡고 있다. 천연 민트를 이태리 LM사의 전통기법으로 제조, 다양한 향을 가미하여 오랜 시간 입에 머무르도록 설계되었다. MARVIS(마비스)는 일상생활에서 꼭 필요한 치약의 단조로움을 깨고, 취향에 맞는 기쁨을 느낄 수 있도록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다.

ⓒ News1

◇ 헤어 프로페셔널 브랜드 ‘브리티시엠(British M)’이 지난 22일 신세계 인터넷 면세점에 입점을 완료했다. 브리티시엠은 지난 7월 신라 인터넷 면세점 이후 연이은 인터넷 면세점 입점으로 오프라인은 물론 온라인에서도 적극적으로 채널 확장에 나서고 있다. 판매 제품으로는 기존 살롱을 방문해야만 구매가 가능했던 프로페셔널 제품들도 다수 포함돼 눈길을 끈다.

가을철 건조한 모발에 수분과 영양을 더해줄 ‘아나토 헤어 오일’, ‘하이드레이트 헤어 버터’와 베스트 셀러 왁스 3종이 미니어처로 구성된 ‘왁스 스타터 키트’로 판매율이 높은 인기 제품으로만 구성되었으며, 점차적으로 판매 제품을 확대할 계획이다. 또한, 욕실에 품격을 더해줄 친환경 브랜드 브리티시엠 에띡은 치약, 칫솔, 샴푸, 트리트먼트, 신제품 바디 워시 리퀴드 솝까지 전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hwangn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