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시까지 OK?” 피오, 매력 발산 화보 눈길
- 황지혜 기자

(서울=뉴스1) 황지혜 기자 = 코스메틱 브랜드 유리카(YURICA)는 자사 전속 모델인 인기 보이 그룹 블락비(Block B) 멤버 ‘피오’의 F/W 화보를 22일 공개했다.
피오는 이번 화보를 통해 국민 남동생이라는 타이틀답게 귀여운 매력과 함께 남성미가 넘치는 반전 매력을 모두 보여주며 눈길을 끌고 있다. 하얀 셔츠의 단추를 잠그는 듯한 섹시한 제스처로 반전 매력을 선사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피오가 전속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코스메틱 브랜드 유리카는 지난 4월, 국내 H&B 스토어 올리브영(OLIVE YOUNG)과 롭스(LOHB’s)에 동시 입점하는 기염을 토하며 유통망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한편, 피오는 최근 MBC 예능 ‘발칙한 동거 빈방 있음’에서 산다라박과의 설렘 폭발하는 동거케미로 눈길을 끈 바 있다. 또한 9월 방영 예정인 SBS 새 월화드라마 ‘사랑의 온도’에서 강민호 역을 맡는 등 가요계를 넘어 예능과 드라마까지 접수하며 대세 스타로 발돋움하고 있다.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hwangnom@news1.kr
beauty@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