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키즈, 24일 선공개 곡 '런 잇' 발매→8월 신보 컴백
- 김민지 기자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오는 24일 신곡 '런 잇'을 발매하고, 8월에 신보를 발표하며 올여름을 뜨겁게 달군다.
22일 소속사JYP엔터테인먼트(035900)는 스트레이 키즈 공식 SNS 채널에 새 디지털 싱글 '런 잇'(RUN IT) 티저를 공개하고 발매 소식을 전했다. 신곡 '런 잇'은 스트레이 키즈가 더 큰 세상으로 확장해 나가는 거대한 에너지를 함축했다. '글로벌 톱 아티스트' 스트레이 키즈의 거침없는 행보를 음악으로 표현한 강력한 '앤썸곡'으로 등극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스트레이 키즈의 신보 발매 소식도 전해졌다. 스트레이 키즈는 오는 8월 7일 오후 1시 새 앨범 '디스 앤드 댓'(THIS & THAT)을 발매한다. 이는 스트레이 키즈가 9개월 만에 내는 신보다. 이후 스트레이 키즈 월드 투어 '런 잇'도 진행된다. 관련 정보는 추가로 안내될 예정이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는 지난 2018년 데뷔한 뒤 '매니악', '특', '칙 칙 붐', '소리꾼', '락', '백 도어', '신메뉴' '세레모니' 등 다수의 히트곡을 발표했다. 특히 스트레이 키즈는 국내뿐만 아니라 미국을 비롯한 해외에서도 큰 사랑을 받아며 '글로벌 인기 보이그룹'으로 활약 중이다.
breeze5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