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Pd, 첫 패밀리 앨범 '초코 라 파밀리아' 멤버 공개…4인조 완성

사진제공=초코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초코엔터테인먼트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조Pd가 선보이는 첫 패밀리 앨범 '초코 라 파밀리아'(ChoCo La Familia)의 참여 멤버가 모두 공개됐다. 초코1(ChoCo1) 예찬, 태조와 초코2(ChoCo2) 안판, 윤지가 그 주인공이다.

지난 18일 오후 6시, 초코엔터테인먼트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초코 라 파밀리아' 앨범의 타이틀곡 '깁미'(GIMME) 단체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지난해 방송된 인기 오디션 프로그램 '보이즈 2 플래닛'을 통해 나이답지 않은 탄탄한 실력을 입증한 초코1 예찬과 태조와 함께, 초코엔터테인먼트의 여자 유닛 초코2 안판과 윤지가 한자리에 모여 시선을 사로잡는다.

'깁미' 단체 콘셉트 포토는 흑백 이미지를 배경으로 멤버들이 녹아든 모습이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 각기 다른 힙하고 시크한 무드와 위풍당당한 아우라가 빛을 발하며 스포티한 스타일링과 도전적인 눈빛이 더해져 멤버들이 만들어낼 시너지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초코엔터테인먼트의 첫 패밀리 앨범 '초코 라 파밀리아' 합류를 확정한 예찬, 태조, 안판, 윤지는 안정적인 보컬과 탄탄한 퍼포먼스를 겸비해 차별화된 시너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조Pd의 프로듀싱 아래 하나의 팀을 완성해 완벽한 호흡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조Pd가 제작한 초코엔터테인먼트의 첫 패밀리 앨범 '초코 라 파밀리아'는 오는 24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더블 타이틀곡 '깁미'와 '프렌지'(FRENZY)를 비롯해 '왓츠 유얼 위시'(What’s Your Wish), '짠'(ZZAN), '온 더 스트릿'(On The Street)까지 총 5곡이 수록된다. 앨범에는 예찬과 태조의 듀엣곡, 안판과 윤지의 솔로곡도 포함된다.

앨범 발매 당일에는 팬들과 함께하는 팬 쇼케이스가 개최되며, 유튜브를 통해 라이브 스트리밍될 예정이다.

taehyun@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