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팩트, 첫 EP '원앤온리' 콘셉트 포토 공개…강렬 카리스마

사진제공=아르마다이엔티
사진제공=아르마다이엔티
사진제공=아르마다이엔티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보이그룹 원팩트(ONE PACT)가 첫 EP '원앤온리'(1’ONLY)를 앞두고 강렬한 비주얼로 또 한번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원팩트는 지난 4일부터 8일까지 소속사 아르마다이엔티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첫 EP '원앤온리'의 '세인'(SANE) 버전 개인 및 단체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컴백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렸다.

공개된 '세인' 버전 콘셉트 포토는 블랙 레더와 메탈릭한 디테일을 활용한 스타일링으로 압도적인 카리스마와 미래지향적인 분위기를 극대화했다. 멤버의 날카로우면서도 깊은 눈빛과 역동적인 자세는 팀이 지닌 에너지를 오롯이 담아내며 보는 이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는다.

또한, 각 프레임 속에서 빛나는 테크니컬한 소재감과 입체적인 실루엣은 멤버 개개인의 독보적인 개성을 부각하는 동시에, 하나의 콘셉트 안에서 완벽한 시각적 균형을 이루며 팀의 강력한 비주얼 시너지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원팩트의 첫 번째 EP '원앤온리'는 무대 위 강렬한 에너지와 홀로 마주하는 내면의 고요함 등 서로 상반된 순간들이 결국 하나의 자아에서 비롯되고, 이 과정들을 음악으로 기록한 앨범이다. 타이틀곡 '세인'을 포함해 총 5곡이 수록된다.

한편, 원팩트의 첫 번째 EP '원앤온리'는 오는 26일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taehyun@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