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오프, 3월 2026 亞 팬미팅 투어 '데자부' 서울 공연 개최
- 김민지 기자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걸그룹 키스 오브 라이프(KISS OF LIFE/키오프)가 아시아 팬미팅 투어의 문을 연다.
키스 오브 라이프는 오는 3월 28~29일 이틀간 블루스퀘어 우리WON뱅킹홀에서 2026 키스 오브 라이프 아시아 팬미팅 투어 <데자 부> 인 서울 공연을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한국, 일본, 대만, 태국 4개국을 방문하는 아시아 투어 팬미팅의 첫 시작을 알리는 공연이자 오는 4월 컴백을 앞두고 팬덤 키씨(KISSY)와 만나는 자리인 만큼 그 어느 때보다도 팬들의 기대가 높다.
앞서 공개된 메인 포스터를 통해 탐정으로 변신하며 화제를 모았던 키스 오브 라이프는 이번 공연에서 단순한 무대 그 이상의 가치를 선사한다. 이들은 팬들과 함께 호흡할 수 있는 다채로운 코너와 특별 이벤트를 준비해 현장을 찾은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할 예정이다.
한편 키스 오브 라이프의 아시아 팬미팅 투어 '데자 부' 서울 공연은 NOL 티켓을 통해 단독 판매되며 멤버십 선예매 인증 회원에 한해 오는 19일 오후 8시부터 선예매, 20일 오후 8시 일반 예매가 진행된다.
breeze5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