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제도 춤추게 한 브루노 마스…경쾌한 라이브 퍼포먼스 [68회 그래미]

US-68TH-GRAMMY-AWARDS-SHOW ⓒ AFP=뉴스1
US-68TH-GRAMMY-AWARDS-SHOW ⓒ AFP=뉴스1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팝 스타 브루노 마스의 흥겨운 무대를 로제도 춤추게 했다.

'제68회 그래미 어워즈'(68th Annual Grammy Awards)는 2일 오전(한국 시각, 현지 시각 1일 오후) 미국 로스앤젤레스 크립토닷컴 아레나에서 열렸다.

이날 브루노 마스는 지난 9일 발매한 신곡 '아이 저스트 마이트'(I Just Might)로 무대를 꾸몄다. 하트 배경 무대에 레드 컬러의 화려한 무대 의상을 입고 나타난 브루노 마스는 경쾌한 곡에 감미로운 보컬을 얹은 라이브 퍼포먼스로 아티스트들의 박수를 끌어냈다. 특히 로제, 사브리나 카펜터를 비롯한 몇몇 아티스트들은 무대 아래에서 브루노 마스의 노래에 맞춰 춤을 추기도 했다.

한편 '그래미 어워즈'는 미국 레코딩 아카데미가 주관하는 '그래미 어워즈'는 세계 최대 음악 시장인 미국에서 가장 권위가 높은 음악 시상식이다.

이번 '제68회 그래미 어워즈'에서 로제는 '아파트'(APT.)로 제너럴 필즈 중 '올해의 노래' '올해의 레코드' 후보에 올라 수상에 도전한다.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케이팝 데몬 헌터스' 속 가상 걸그룹 헌트릭스의 '골든'(Golden)도 로제의 '아파트'와 함께 '올해의 노래상' 후보에 올라 수상을 노린다.

breeze52@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