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덴티티 유닛 예스위아, 11일 첫 미니 콘서트 개최

모드하우스
모드하우스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보이그룹 아이덴티티(idntt)의 유닛 예스위아(yesweare)가 준비한 설렘 가득한 시간이 찾아온다.

6일 모드하우스에 따르면, 아이덴티티-예스위아는 오는 11일 오후 7시 서울 서대문구 연세대학교 백주년 기념관 콘서트홀에서 첫 미니 콘서트를 개최하고 팬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아이덴티티-예스위아의 첫 미니 콘서트에선 멤버들의 특별한 퍼포먼스가 준비된 것은 물론, 팬들과 색다른 추억을 탄생시킬 다양한 이벤트까지 마련될 것으로 전해져 기대를 모은다.

아이덴티티는 지난 5일 오후 6시 유네버멧(unevermet)과 새로운 유닛 예스위아가 함께하는 앨범 '예스위아'(yesweare)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했다.

'예스위아'는 '바로 우리가 젊음이다'라는 패기와 함께 거침없이 세상을 향해 '나'를 드러내는 작품이다. 유네버멧과 예스위아의 빛나는 결합을 통해 메가 보이밴드로의 발을 내딛는 아이덴티티를 확인할 수 있다.

타이틀곡 '프리티 보이 스웨그'(Pretty Boy Swag)는 베이스와 일렉트로닉 기타, 그리고 브라스의 강한 조화가 매력적인 곡이다. 리드미컬한 그루브 사운드가 열다섯 멤버들의 벅찬 목소리, 압도적인 군무와 만나 지금껏 보지 못했던 아이덴티티만의 특별한 퍼포먼스를 완성한다.

아이덴티티-예스위아의 탄생을 알리는 앨범 '예스위아'가 발매된 데 이어 미니 콘서트 소식까지 전해지면서 벌써부터 관심이 이어지고 있는 상황. 특히 아이덴티티와 한걸음 가까이에서 호흡할 수 있는 기회인 만큼, 더욱 뜻깊은 자리가 될 전망이다.

아이덴티티-예스위아의 첫 미니 콘서트 예매는 6일 오후 8시부터 티켓링크에서 진행된다.

breeze52@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