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XT, 1월 日 신곡 발표…HYDE 피처링 참여
- 황미현 기자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새해 일본에서 디지털 싱글을 발표하며 현지 활동에 박차를 가한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는 내년 1월 26일 일본 디지털 싱글 'SSS'(Sending Secret Signals (feat. HYDE))를 공개한다. 이번 곡은 지난해 10월 발매된 일본 정규 3집 '스타키스드'(Starkissed)에 수록된 'SSS'의 새로운 버전으로, 일본 록밴드 라르크 앙 씨엘(L'Arc~en~Ciel) 멤버이자 솔로 아티스트 HYDE가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SSS'는 스파이 영화 속에서 레이저 트랩을 피해 움직이듯, 타인의 시선을 피해 은밀하게 주고받는 사랑의 신호를 그린 곡이다. HYDE가 작사와 작곡을 맡아 원곡 공개 당시에도 큰 화제를 모았으며, 이번 디지털 싱글에서는 가창에도 직접 참여해 곡의 몰입도를 한층 끌어올릴 전망이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지난 30일 일본 최대 규모의 연말 음악 페스티벌 '카운트다운 재팬 25/26'(COUNTDOWN JAPAN 25/26) 무대에서 디지털 싱글 발매 소식을 직접 전했다. 멤버들은 "'SSS'는 하이도 님이 저희에게 선물해 주신 곡으로, '스타키스드' 수록곡 중에서도 타이틀곡만큼 큰 사랑을 받았다"며 "하이도 님과 함께 부른 이번 버전에도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깜짝 발표에 현장을 찾은 팬들은 뜨거운 환호로 화답했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네 번째 월드투어 '투모로우 엑스 투게더 월드 투어 <액트 : 투모로우>'(TOMORROW X TOGETHER WORLD TOUR <ACT : TOMORROW>)의 일환으로 일본 5대 돔 투어를 성황리에 진행 중이다. 지난해 11월 사이타마를 시작으로 아이치와 후쿠오카에서 팬들과 만났으며, 2026년 1월 21~22일 도쿄, 2월 7~8일 오사카에서 공연을 이어간다.
hmh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