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서주 '나를 기억해 줘요' 발매…싱글 프로젝트 대미 장식
- 고승아 기자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미스트롯3' 진 정서주가 싱글 프로젝트의 마지막을 장식한다.
정서주는 30일 새 싱글 '나를 기억해 줘요'를 발매했다.
이번 싱글은 TV조선 '미스트롯3' 우승 이후 박근태와 김이나, 알고보니혼수상태 등 걸출한 뮤지션들과 협업을 이어온 정서주의 싱글 프로젝트를 마무리하는 작품이다.
'나를 기억해 줘요'는 장공장장이 작사, 작곡한 첫 발라드곡이라서 의미를 더한다. 정서주의 첫눈처럼 맑고 서정적인 보이스에 맞춰 장공장장이 심혈을 기울여 완성했다. 섬세한 감정선과 절제된 멜로디가 인상적이다.
곡의 간주에는 아일랜드 전통 악기인 틴 휘슬(아일랜드 휘슬)이 사용돼 이국적이면서도 동양적인 분위기를 동시에 자아낸다. 여기에 반어적 표현으로 아련함을 극대화한 노랫말이 더해지며, 정서주 특유의 애틋하고 섬세한 창법이 곡 전반을 이끌어 깊은 여운을 남긴다.
정서주의 '나를 기억해 줘요'는 신곡 이상의 의미를 지닌다. '미스트롯3' 우승 이후 이어온 여정의 마지막 장이자 새로운 시작을 예고하는 곡이다. 한층 깊어진 감성과 표현력으로 완성된 이번 발라드는 정서주가 앞으로 펼쳐갈 음악 세계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seunga@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